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권리 보호
7월 30일 금 정성 분석:
FTI 뉴스2025-08-02 11:39:42【외환 권리 보호】0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하이종셴 빈랑 거래 방법,USDT 거래는 사기일까요?,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

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
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전 하락세 2432에서 2353로 7900포인트 하락과 비교됩니다.
어제 하락세는 이전 하락세의 1/3에 불과했습니다. 7월 말 거래량이 적고 이번 주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있어서, 7월 말 시황은 기본적으로 범위 내에서 등락할 것입니다.
어제 2369에서 하락이 멈추고 오늘 반등했습니다. 시황의 흐름을 주시하시고, 현재 시장은 매수와 매도를 모두 유도하고 있습니다. 전체 가격은 주로 (범위1+범위2) 내에 있습니다.
1. 현재 우선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할 지 2397, 2403을 주의하세요.
2. 만약 돌파하면 다른 가격 공간이 열리며, 매수 추세가 나타날 것입니다.
반대로, 만약 오늘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하지 못하면 2397, 2403을 돌파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단 2384, 2376을 주의하고 공매도하시며, 리스크 관리를 꼭 유념하십시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7월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곧 있을 예정이므로 범위 내에서 등락이 있습니다. 시장의 매수와 매도 주문이 많아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확실한 시황 트렌드가 없는 경우 학생들은 진입하지 않아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86)
관련 기사
- 핵 협상 소식으로 유가 하락
- A주 시장의 회복력 가시화: 외자 배치 가속화, 구조적 기회와 도전 공존
- 타이완 주식시장이 상승하여, 대만 가중지수가 0.99% 상승 마감했습니다. 전기 및 부품 업종이 상승을 주도했습니다.
- 미국 국채 수익률이 4.5%를 돌파한 후 안정세를 보이며, 투자자들이 '바겐 헌팅'에 나서고 있고, 트럼프의 재무부 지명자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 독일의 실업률이 급증하면서 고용 시장이 위기에 처했다.
- A주 칩 업종 강세 상승, 홍콩 주식 칩 개념 강세, 중국 국내 반도체 산업의 국산화 가속화
- 브리지워터 CIO는 미 증시의 흥청망청이 끝날 가능성을 경고하며, 투자자들에게 미래의 충격에 대비해 분산 투자를 권장합니다.
- 홍콩 자동차 주식이 아침장에 일제히 강세를 보이며, 자율주행 정책의 호재와 중유럽 전기차 협상 진전이 시장 열기를 이끌고 있다.
- 중미와 남미를 강타한 폭우로 여러 국가와 지역이 피해를 입었다.
- 사상 최대 규모의 '세 마녀의 날'이 PCE 데이터와 겹치면서 미 증시는 다시 한번 변동성 시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오늘의 시장 초점: 미국 8월 CPI 다시 상승
호주 주식시장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에너지와 의료 부문이 상승을 주도하면서 시장 분위기가 긍정적입니다.
펀드가 공매도 포지션을 늘리면서 구리 강세장의 모멘텀이 약화되고 시장 전망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일본은 반도체와 인공지능 발전을 위해 10조 엔을 투입할 계획이며, JP모건은 12월에 금리 인상이 조기 단행될 가능성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오늘 초장기 특별 국채 첫 발행, 중앙은행 통화정책 신호 방출
홍콩 주요 3대 지수는 2.5% 이상 급락했으나, 정책 추진으로 반도체 분야가 역행 상승하며 국산 대체 기대를 이끌고 있다.
세 주요 주가지수, 반일 간 1% 이상 하락. 소비업종, 역풍 속에서 상승 선도, 식음료 업종, 눈에 띄는 성과
일본 후지쿠라 주가 400% 급등, AI 붐이 데이터 센터 수요를 촉발하며 이 "삽 파는" 기업이 산업 번영을 주도하다.